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뷰티포럼 어워드(Beauty Forum Award)와 페클라부스

독일 뷰티포럼 어워드 마크
" 민주적인 뷰티포럼 어워드 선정 절차"

뷰티포럼 어워드는 독일 전문 미용 시장에서 수여하는 가장 권위 있는 상 중 하나입니다. 뷰티 포럼 어워드의 가장 특별한 점은, 실제 독일 미용시장에 종사하는 전문가들의 인터뷰 결과에 의해 수상자가 결정 된다는 것 입니다. 대다수의 현장 전문가들로부터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 야지만 수여 받을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상이기에,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만족 정도와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입증 할 수 있는 좋은 지표가 되기도 합니다.

뷰티포럼 어워드의 수상자를 선정하기 위해 매 2년마다 독자적인 시장조사를 진행합니다. 먼저 사전 조사 개념으로 독일 전역의 화장품 연구소, 네일 스튜디오, 푸스플레게 및 포돌로게 전문점 등 화장품 산업 관련 종사자들을 무작위로 선정해 전화 인터뷰를 진행 합니다. 2018년 사전 시장 조사를 예로 들면, 독일의 시장*여론 조사 기관인 COBUS사의 주도 아래 약 15000명을 대상으로 사전 조사를 실시했습니다. 전화 인터뷰는 양적, 질적 방법으로 모두 진행되며, 사전 설문 조사 단계에서 상위권의 주요한 회사 및 브랜드가 정리 되면, 상위권 브랜드에 한해 다시 추가적인 질적 면접을 진행 합니다. 모든 인터뷰의 결과가 취합 되면 최종적으로 수상자를 결정하는데, 영구 메이크업 부문, 푸스플레게(발관리) 부문, 네일 관리 부문 등 총 7개로 분야를 세분화 하여 각 분야 마다 1, 2, 3위의 수상자를 선정하게 됩니다. 시상식은 매년 갈라쇼(Gala) 형태로 진행 됩니다.

헬무트 룩과 페클라부스는 이미 여러 차례 뷰티포럼 어워드를 수상 해 브랜드의 가치와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한 바 있습니다. 또한 뷰티 포럼 박람회의 공식 스폰서이자 파트너로서 매년 박람회에 참가 해 독일과 유럽을 넘어서 세계 많은 이들에게 제품을 홍보하고 우수성을 알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 가장 최근에 개최된 2018년도 뷰티 어워드에서는 페클라부스 브랜드가 푸스플레게 및 포돌로게 (전문 발관리) 부문에서 뷰티 포럼 어워드를 수상 한 바 있으며, 같은 해 독일 웰니스&스파 어워드에서도 1위를 차지해 2관왕을 달성 했습니다. 이 외에도 2010년, 2012년, 2014년 푸스플레게 부문에서 거듭 우수한 결과로 우승을 차지 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렸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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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메온 회장 수상 모습